누구에게나 통하는 복지

제주복지넷

사회공헌자료실

제주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사업 사회공헌자료실

사회공헌기사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, 청결의 날 행사 실시

  • 작성자 : 홍나나
  • 등록일 : 2021-07-20
  • 조회수 : 321

[농수축산신문] 안춘배 기자(2021.07.19.)

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(부장 강정금) 최근 전 직원이 참여하는 청결의 날 행사를 실시해 호평을 받았다.

제주영업부는 매월1회 실시하는 청결의 날은 아름다운 제주 만들기 일환으로 내 집(점포)앞 내가 쓸기 운동, 점포주변 길거리 청소, 담배꽁초 줍기, 화단 가꾸기 등 주민 스스로 깨끗한 동네 만들기를 실천하기 위해 전 직원이 주도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펴고 있다.

특히 이번 달 청결의 날 행사는 하반기 사업추진 대박 결의를 다지는 의미를 담아 폭염 속에서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, 점포 앞 쓸기, 코로나19 철통 방역 냉방설비 청소, 화단 잡초 제거와 실내 주변정리 등 유익하고 실속 있게 실시했다.

한편 도민행복에 동행하는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는 주변소외계층을 찾아 봉사하고 행복과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홀몸어르신 밑반찬 배달을 주기적으로 해오고 있다. 19일부터 폭염 속 삼복더위 이겨내기 무더위 쉼터 운영도 계획하고 있다.

이날 강정금 부장은 “도민 중심의 능동적인 청소문화 정착을 위해 방문객들이 찾고 싶고 머물고 싶은 명품지점 만들기 등 고객들과 함께 노력하며 도민의 농협으로 역할을 다 하겠다”고 말했다.

 

출처 : 농수축산신문(http://www.afl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13643)